[HIDA] 히다의 새로운 컬렉션 SUWARI





HIDA가 새로운 의자 라인업을 선보입니다. 좌식 공간에 편안하게 어울리는 의자 라인업으로, 컬렉션의 이름은 앉는다는 의미의 '스와리(SUWARI)' 입니다. 나무 바닥, 카페트 등 바닥에 부담이 가지 않도록 다리가 구성되어 어떤 종류의 공간에서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Suwari는 수직적 흐름에 대한 인식으로 설계되어 일본과 현대 건축 공간에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는 제품으로 공간을 더 넓어보이도록 만들어줍니다. 

KENYA HARA가 디자인한 제품입니다. 





제품에 구매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이메일(info@inart.co.kr)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HIDA official webpage



KENYA HARA

하라 켄야는(1958 출생)는 Nippon Design Center Inc.의 회장이자 Musashino Art University의 교수입니다. 그는 “RE-DESIGN: 21세기 생활용품” 전시를 통해 전 세계를 순회했으며, “HAPTIC”, “SENSEWARE”와 같은 키워드를 수용하여 새로운 가치에 집중하는 전시 및 교육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것으로 명성을 쌓아왔습니다. 나가노 동계올림픽 개·폐회식 프로그램과 2005년 엑스포 홍보 등에서 선보여진 그의 작품 대부분은 일본 문화에 깊이 뿌리내리고 있습니다. 2002년 하라는 MUJI의 아트 디렉터가 되었으며, Matsuya Ginza, Mori Building, Tsutaya Shoten, GINZA SIX, MIKIMOTO, YAMATO TRANSPORT의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포함, 광범위한 작업을 해왔습니다. 또한 그는 일본에 대한 세계적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일본 외무성의 Japan House 프로젝트 수석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역임하기도 했습니다. 




ⓒ1996 inart 

COMPANY : (주)인아트  |  CEO : 엄태헌

ADDRESS : 대전광역시 유성구 죽동로 89 (주) 인아트 | TEL : 1588-3274 FAX : 042-536-3227

BUSINESS LICENCE : 314-81-54345     사업자정보확인

ONLINE LICENCE : 대전 제2007-00009호 | PRIVACY OFFICER : 김동춘 (inart@in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