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앤스타일] 디자인 트렌드를 이끄는 대표적인 인테리어 디자이너 박지현 대표가 이끄는 달앤스타일이 디자인한 '핫' 플레이스, 카페 테이크 웨이브 (feat.INART)





수많은 셀러브레이티들의 집과  '핫'플레이스를 디자인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스타 디자이너, 박지현 대표. 달앤스타일을 이끄는 박지현 대표가 새로운 '핫'플레이스를 선보였습니다. 

창조적이며 아름다운 공간을 선보여 온 달앤스타일은 다양한 소재와 형태를 접목해 공간의 장점을 극대화하는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무엇보다 소재에 대한 완벽한 이해가 박지현 대표의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람이 중심이 되는 공간, 오랜 시간이 지나도 지겹거나 지루하지 않은 공간을 사랑하는 만큼, 자연소재를 가장 모던하게 해석한다는 것도 그녀의 디자인이 인기를 끄는 이유 중 하나일 것입니다. 

 




달앤스타일의 최신 작업인 광교의 새로운 핫플레이스 '테이크웨이브'는 달앤스타일의 장점이 잘 드러난 곳입니다. 

달앤스타일의 아이덴티티가 고스란히 담겨 있는 이곳은 이름처럼 웨이브 형태가 눈에 띄는 천정과 모던함과 내추럴이 더해진 세련된 마감이 돋보이는 곳입니다. 무엇보다 이곳을 채우고 있는 가구와 소품에서는 달앤스타일만의 감각이 잘 드러납니다.  사람을 편안하게 느끼도록 만들어주는 자연스러운 색감을 지닌 원목 소재를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해석한 인아트의 가구들이 바로 달앤스타일 박지현 대표의 디자인을 완성하는 방점이 되어주었습니다. 

채도가 낮은 원목 소재의 장점을 부드러운 형태와 우아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표현한 인아트의 다양한 원목가구들은 카페를 더욱 편안하고 안락하게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줍니다. 


 

인아트 가구가 지닌 장점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공간에 잘 접목시켜 새로운 컨셉과 아름다움을 창조해 낸 달앤스타일 박지현 대표. 새로운 공간과 디자인에 대한 치열한 고민을 하고 있는 디자이너분들의 상상을 현실로 완성하기 위해 인아트는 노력하고 있습니다.  



 


COMPANY : (주)인아트  |  CEO : 엄태헌

ADDRESS : 대전광역시 유성구 죽동로 89 (주) 인아트 | TEL : 1588-3274 FAX : 042-536-3227

BUSINESS LICENCE : 314-81-54345     사업자정보확인

ONLINE LICENCE : 대전 제2007-00009호 | PRIVACY OFFICER : 김동춘 (inart@in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