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아트 맞춤형 붙박이장 및 주방가구] 공간 맞춤형 컬러와 소재로 완성한 부여의 럭셔리 타운하우스 지펠리스




부여에 위치한 럭셔리 타운하우스인 지펠리스. 이곳에서 만날 수 있는 인아트의 시스템가구가 주는 고급스럽고 모던한 분위기가 공간을 채우고 있습니다. 인아트는 최신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컬러 팔레트를 적용해, 때로는 공간을 넓어 보이게, 때로는 따뜻함과 안락함을 더해줄 수 있는 컬러와 마감재로 완성했습니다.   

세대별, 공간별, 용도별로 다양하게 적용된 마감재들은 이곳을 더욱 특별한 곳으로 만들어줍니다. 





트렌디한 그레이와 화이트 컬러 조화로 주방을 넓어보이게 

그레이 컬러는 모던하고 트렌디한 공간에서 가장 많이 찾아볼 수 있는 컬러입니다.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거나 다른 컬러와 매치했을 때 컬러를 돋보이게 만들어기 때문이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화이트로만 되어있던 주방에서 벗어나, 그레이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한 주방의 매력에 빠져드신 듯 합니다. 

지펠리스의 주방은 트렌드와 고급스러움을 모두 살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공간입니다. 빌트인 가전의 블랙 컬러와 상부장의 화이트 컬러를 자연스럽게 연결해주는 시크한 그레이 컬러의 매력이 잘 드러나 있습니다.  





집안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보이는 시스템 붙박이 가구의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매력 


현관을 들어서서 가장 먼저 접하게 되는 신발장부터, 다양한 수납을 위한 붙박이장과 드레스 룸 등 시스템 가구를 위한 공간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차가운 벽면의 느낌을 따뜻하게 완화시켜주는 내추럴한 소재와 컬러로 '따뜻한 집'을 완성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우드를 좀더 밝고 경쾌한 분위기로 적용한 공간이 사랑받고 있습니다. 또한 드레스룸이나 붙박이장이 필요한 공간은 공간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면서 집을 좀더 넓어 보이게 만들어 주는 마감재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인아트는 지펠리스에 공간에 맞춰, 내추럴한 우드 마감과 화이트 컬러의 세련되고 심플한 마감을 공간별로 나누어 적용했습니다. 




인아트는 그 동안 원목을 비롯한 다양한 인테리어 마감재에 대한 제작 노하우를 쌓아왔습니다. 또한 최적화된 설계 및 시공 시스템을 기반으로 다양한 공간을 위한 주문제작 가구를 통해 인아트만의 특화된 영역을 만들어왔습니다. 

그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아트는 소재의 다양화를 통해 아파트 시스템가구의 새로운 트렌드를 열어갑니다. 다양한 자재를 적용한 인아트의 제품 라인의 다각화는 컬러와 소재, 마감에 있어서 더 확장된 옵션과 선택지를 제공하여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분히 만족시킬 것입니다. 

무엇보다 아파트 시스템 가구는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인만큼 공간 맞춤 설계와 완벽한 시공을 책임지고 있는 인아트의 제작노하우는 높은 만족도를 보장합니다. 

인아트는 고급 자동화 설비를 통해 제작의 전 과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이렇게 완성된 제품의 퀄리티는 인아트만의 경쟁력이 될 것으로 자신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인아트는 소재의 다각화와 퀄리티에 대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파트, 고급 빌라, 타운하우스 등 다양한 소재와 마감재로 차별화된 공간 디자인이 필요한 곳에는 인아트의 주문제작 시스템을 통한 완벽한 맞춤형 가구가 좋은 해답이 될 것입니다. 


ⓒ1996 inart 

COMPANY : (주)인아트  |  CEO : 엄태헌

ADDRESS : 대전광역시 유성구 죽동로 89 (주) 인아트 | TEL : 1588-3274 FAX : 042-536-3227

BUSINESS LICENCE : 314-81-54345     사업자정보확인

ONLINE LICENCE : 대전 제2007-00009호 | PRIVACY OFFICER : 김동춘 (inart@inart.co.kr)